폰테크 란? 폰테크는 휴대폰 +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.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
폰뱅크는 폰테크 정식업체입니다. 솔직한 폰테크후기를 참고하시고,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…
단 신용카드대신 통신사를 현물화 할 상품을 휴대폰으로 바꿔 생각하시면 좋습니다.
돌려받은 신형 휴대폰을 바로 팔아 업자는 현금을 챙기고, 유심칩을 이용해 소액결제를 시작합니다.
비대면 폰테크로 진행을 해놓고 추후 문제가 생겼을 때 이러한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곳이 없습니다. 왜 중요한지 아시겠죠?
신규가능회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 할부회선과 할부한도만 사용하는겁니다.
폰테크가 뭐냐면 명칭 그대로 재테크와 휴대폰이 합쳐진 폰테크 업체 단어이며, 내 명의로 개통한 핸드폰을 정상해지 하고 나서 기계를 구매하여 필요한만큼의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이에요.
다음 번 폰테크 업체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폰테크 나와있진 않습니다.
마지막으로 업체 선정이 끝나셨다면 최종적으로 거래를 하실 때 당일입금을 기준으로 미리 얘기를 끝내고 진행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.
※내구제대출(휴대폰깡)은 휴대폰를 매개로 한 “재화거래”에 해당하고, 대부조건(이자‧상환기일 등)을 정하지 않았으므로 '대출상품'으로 볼 수 폰테크 대출 없습니다.
그리고 휴대폰을 개통한 사람은 통신사와 약정한 기간만큼 매월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.
중요한건 업체 선정이겠죠. 무조건 더 많은 더 높은 금액을 주는 업체 보다는 안전한 업체선정이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겠습니다.
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폰테크 대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.